반응형
필자는 이런 걸 엄청 좋아한다. 그래서 인터넷 에서 보게 되면 어김 없이 한번 해 보는 편인데, 오늘 페이스북 에서 본걸 한번 적어 보려 한다. 색감테스트 라고 올라왔던건데, 생각보다 많이 어려웠다. 눈이 원래 좋은 편은 아니지만 색은 잘 구별한다고 나름 자부 했는데, 실망스럽다.
총 8가지 색 안에 영단어가 적혀 있는데 그걸 맞추면 되는 형식 이었다. 단어는 그리 길지 않다. 제일 긴 것이 5자 이다.
평소 본인이 구별하는데 별 의심없이 살아본 사람들이 하면 좋을 것 같다. 매우 큰 패배감을 맛볼수도 있는데, 이 점만 주의해서 즐기듯 해보자.
색감테스트
순서대로 쭈욱 집중 해서 중앙을 보도록 하자. 글자가 보일 것이다. 그걸 맞추면 된다.
시작하기 앞서 너무 뚫어지게 모니터를 보면 눈에 상당히 악영향이 있을수 있으니 주의하자.
어떤가? 많이 어려울 것이다. 아마 대부분 답을 몰라 헤맬수 있을 것 같다.
필자는 두개나 못 맞추었다. 아래는 총 8가지 색감테스트의 답이다.
위에서 아래 차례로 SWEET, TREE, BEAD, BOOT, PARK, EAT, LOVE 순이다.
제일 끝에 있는 곳에는 아무것도 적혀 있지 않다. 아무리 봐도 안 보여 심각해 질 필요 없다.
색맹인 사람들은 신호등도 구별을 못 한다고 하던데, 이걸 하고 나니 조금은 이해가 된다. 모두가 다른 세상 다 같이 이해하고 살도록 노력해야 겠다.
반응형
댓글